본문 바로가기

목회마당/목회 칼럼

153이란?

153이란?

 

시몬 베드로는 예수님을 위해서 모든 것을 버린사람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걸고 쫒던 주님이 돌아가시니 낙심할수밖에 없었습니다. 상심한 마음을 갖고 그는 낙향을 하여 옛날 예수님을 만나기전 잡았던 그물을 다시 잡고 생계를 위해 다시 그물을 던졌습니다. 이때 부활하신 주님께서 오셔서 고기를 잡던 베드로에게 그물을 오른편으로 던져라명령하셨습니다. 그때까지 메드로는 그분이 부활하신 주님이신줄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물을 배 오른편으로 던진 순간 그물에 고기가 가득찼는데 잡힌 고기가 153마리나 되었습니다. 153은 그물을 던지는 운동입니다.

 

지금 우리 교회는 153 영혼구원 대축제(153 Great Festival For Soul Winning)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모든 성도님들이 동참해서 하나님의 축복하심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동참하시는 성도님들에게는 그물을 가득채우셨던 하나님의 축복하심이 함께 할줄로 믿습니다.

 

* 우리에게 153이란?

? 1성도가

? 5명을 작정하여

? 3명을 결실하는 운동입니다.

특별히 하나님께서는 아파트에 새로이 입주하는 단지를 우리에게 주셨습니다.이곳은 베드로가 그물을 던졌던 자리라고 확신합니다. 그물만 던지면 채워집니다. 의심이나 두려움을 갖지말고 담대함으로 던지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이번 전도는 4단계를 거쳐서 합니다.

 

1단계는 작정하는 단계입니다. 아파트에 입주하는 분들이 작정 제일순위입니다. 내가 아는 사람이나 친척들가운데 입주하는 분들이 있으면 무조건 그들을 작정합시다.

2단계는 기도하는 단계입니다. 작정되어진 영혼들을 위해서 기도를 많이 해야합니다. 때로는 금식으로, 철야로, 기도를 하면 그 영혼들은 반드시 변합니다.

3단계는 찾아가는 단계입니다. 기도로 무장하고 찾아나서야 합니다. 고기잡는 어부가운데는 물고기가 자기집으로 들어올때까지 기다리는 어리석을 자는 하나도 없습니다. 찾아가서 만나야 그 영혼들이 하나님앞으로 나옵니다.

4단계는 선포하는 단계입니다. 복음에는 능력이 있습니다. 나를 의지하지 말고 복음만 선포하면 성령께서 함께하셔서 저들이 예수를 영접하는 역사가 일어납니다.

마지막으로 저들은 잡아온 고기로 예수님과 함께 바닷가에서 즐거운 잔치를 벌였습니다. 전도는 항상 기쁨으로 끝을 냅니다. 그러므로 전도하는 우리에게도 하나님께서 함께 하셔서 기쁨을 함께하는 역사가 일어날것입니다. 우리 한번 크게 담대하게 외쳐봅시다. 그리고 믿읍시다.

 

영혼구원은 기쁨이다!

영혼구원은 축제이다!

영혼구원은 축복이다!

153 축복의 역사가 동참하시는 모든 분들게 일어날줄로 믿습니다.

 

'목회마당 > 목회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여행, 그림속으로  (0) 2020.06.17
전도! 할수있습니다.  (0) 2020.06.17
이 집사님! 당신이 보고싶습니다.  (0) 2020.06.17
우리에게 진짜 필요한것  (0) 2020.06.17
거북아! 거북아!  (0) 2020.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