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설교/전도설교

[스크랩] 문고리 전도지 접촉 10단계

문고리 전도지 접촉 10단계



- 1단계 : 문고리전도지는 기도후 아파트나 안방 문에 부착하면 된다.
부착후 부착한 날짜를 체크하여야 한다.

- 2단계 : 앞면에는 행복한 부부의 십계명을 그림과 함께 재미있께 그림으로 그려 놓았다.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행복한 부부 십계명을 실천하고 있는지 확인한다.
실천하지 않았을 때 실천하여 행복한 부부가 될 수 있도록 권면하며 관계를 이룬다.

- 3단계 : 뒷면에는 건강한 부부를 위하여 부부가 함께 할 수 있는 여러가지 건강 경락을
그림으로 그려 놓았다. 경락을 익혀서 기회가 되면 가르쳐 주고 만져 준다.

- 4단계 : 문고리 전도지는 6단계가 진행될 때까지 전혀 기독교에 대한 내용이 나오지 않는다.
너무 억지로 서둘러 복음을 전하려고해서는 안된다.

- 5단계 : 7단계부터 상대의 반응이 좋을 때 '하인예천'을 10단계까지 자연스럽게 전할 수 있다.
1단계씩 복음을 전하지만 기회가 되면 하인예천을 모두 전할 수 있다.

- 6단계 : 문고리 전도지 맨 밑에는 전도자가 적을 수 있는 글 코너가 맨 밑에 있다.
전도 대상자에 맞는 글귀를 적을 수 있다. 자신의 이름을 남긴다.
(교회는 되도록 적지 말 것:충분한 관계가 될 때까지)
예)"순이 엄마 요즘 아이들 때문에 힘들죠! 힘내세요! 순이 엄마는 얼마든지 이길 수 있는 분이예요! 제가 순이 엄마 위하여 기도할께요! 승리하세요!" 행복배달부 000드립니다

- 7단계 : 문고리전도지는 1주일에 2번 혹은 1번 문고리네 달아 놓으면 된다.

- 8단계 : 관계가 좀 되어 있어면 안방문에 걸어 놓으면 더 효과가 있다.

- 9단계 : 상대와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면 자신을 밝힌다.
'제가 행복의 문고리 전도지'를 보내는 행복 배달부 000입니다."라고 한다.

- 10단계 : 반응이 좋으면 복음을 그때 전한다.
10단계가 되기 전에 상대 반응이 좋으면 자연스럽게 만나 복음을 전하면 된다.

위의 내용을 진행하면서 늘 기도하여야 한다.

출처 : 말씀&기도로 성장하는 대명교회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