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설교/전도설교

[스크랩] 오심의 목적은 영생!


오심의 목적은 영생!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3:16).

그 오랜 세월, 그 많은 시간 속에서 눈물로 눈물로 품안에 독생 하신 예수를 바라보시면서 이 땅에 하나님을 잃어버려서 죽음을 향해 달려가는 소망 없는 자들에게 영생을 주시고자 그 아들 예수를 보내셔야만 하셨던 하나님….


그런데, 그 눈물이 채 마르기도 전에 또다시 눈물을 흘리셔야만 하는 하나님께서는 성령 하나님을 통하여 가르치고 또 가르치십니다. “예야, 내 아들 예수를 너희에게 보낸 목적은 영생이란다.”며 말입니다.
맞습니다. 제아무리 돈을 달라 해서 풍성히 주어진들 영생할 수 없는 존재라면 그 재물이, 권력이, 지식이, 건강이, 명예가 무슨 소용이란 말입니까? 그럼에도 우리 믿는다고 하는 자들이 세상 사람들보다도 더 현세적인 복을 구하고 찾고 두드리니 세상에 이런 강도가 어디 있겠습니까!


맞습니다. 하나님의 아들 독생자 예수의 생명을 우리의 영생을 위하여 주셨건만 우리의 구하는 것들의 내용이 하나님의 은혜를 저버린 이 땅에서 잘살 수 있는 육적인 것을 달라는 신자들의 몸부림입니다. 연초부터 연말에 이르기까지 떼를 쓰며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생각은 안중에도 없이 말입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의 것인 생명을 소중히 여기시는 하나님의 뜻하심을 모른 체 예수가 세상 복을 빌어주는 무당이 되어줄 것을 안달하는 우리는 도대체 누구인지요? 진정 예수 그리스도의 공로와 그 은혜로 구원 받은 자들인지요?


오늘도 세상이 멸망치 않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영생하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그 하나님께서는 하나님 자신을 비우시고 그 아들 예수를 이 땅에 보내셔서 인류 모두가 예수를 믿고 영생 얻기를 눈물 나게 애쓰시며 소원하십니다.


죽지 말라. 그대로 죽으면 영벌이니 영생을 찾고 영생을 구하고 영생을 두드리라 그것이 내 아들을 보낸 목적이니라!!!

 
전태훈
빛과 생명교회 담임목사, 합동개혁
크리스챤설교신문 제6호, 2011년3월15일자, 19면 

 

 http://choys0000.blog.me/10179501641

 

 



출처 : 브니엘
글쓴이 : noemisuh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