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설교/전도설교

[스크랩] 예수를 믿어야하는 이유

예수를 믿어야하는 이유

6:20-24


예수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라고 물어본다면 저는 이렇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순종하며 저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 그리고 여호와 하나님을 경외하여 항상 복을 받아 누리기 위해서 라고 말입니다. 하나님은 성경을 통하여 일점일획도 변함이 없는 그분의 약속을 우리에게 말씀해 놓으셨습니다. 그 중 신28장에서는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즉 하나님의 명령을 지키는 자들이 어떤 복을 받게 되는지 말씀하고 있습니다.

신28:1-6까지만 보겠습니다.

신28:1-6

제일 처음 선교사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고 들어올 당시 우리 나라는 참으로 가난하고 힘들게 사는 민족이었다.그러나 지금은 하나님을 섬기는 사람들로 인해 얼마나 부요한 나라가 되었습니까?

미국의 역사는 2백년 정도밖에 안됩니다. 그러나 그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미국이 세계를 주도하게 된 것은 θ을 섬기는 국가이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우리가 말하는 후진국을 보십시오.

이치적으로 보면 땅이 넓고 지하자원이 많은 나라는 당연히 잘살아야 합니다. 그러나 인도,태국,필리핀 등과 같은 후진국의 대부분이 땅도 넓고 지하자원이 많음에도 잘 살지 못하는 것은 성경적으로 볼 때 우상을 섬기는 국가이기 때문입니다.

잠19:23에서는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는 족하게 지내고 재앙을 만나지 않는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잠19:23

또한 여호와를 경외함이 우리의 보배가 된다고 합니다.

사33:6

잠22:4

저는 집사시절 목사님으로부터 집사님,복좀 그만 받으세요 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많은 복을 받았습니다.

예수님을 믿으면 복을 받는다는 것을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으로 그저 목사님께서 시키는 대로 했을 뿐인데 정말 많은 복을 받았습니다.그리하여 지금은 우리 교회 표어처럼 남편을 세우고 아내를 힘있게 하며 자녀를 성공시키는 복을 받아 누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복을 받고 싶어하는 여러분을 방해하는 것이 있습니다.


1. 예수님을 믿으면 집안의 두 신이 싸운다는 말입니다.

저도 어릴때에 그런 말을 들었지만 두 신이 싸우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우리 θ만이 신 중의 신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읽었던 말씀에 등장하는 Is 민족은 θ을 섬기는 사람들이었는데 애굽(이집트)이라는 나라에서 430년간 종살이하며 고통 가운데 처해 있었습니다. 그런데 θ은 그들에게 모세라는 지도자를 보내어 그들을 애굽에서 인도해 내시고자 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잘 아시는 십계나 이집트 왕자라는 영화를 보면 10가지 재앙을 통해 Is 민족을 애굽에서 이끌어내는 장면이 나옵니다.

하나님은 애굽땅에 10가지 재앙을 내리심으로써애굽 사람들이 신이라고 섬겼던 것을들 차례차례 벌하셨습니다. 이는 상천하지에 오직 θ외에는 다른 신이 없음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하나님은 10가지 재앙을 통해 Is 백성에게 θ이 누구신가를 가르치신 것입니다. 출2:12

신4:39

상천하지에 다른 신은 없습니다.오직 θ만이 유일한 신인 것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2.조상에게 제사하는 것 때문에 못믿겠다는 말입니다.

원래 제사는 θ께 드리는 것으로 지금의 예배를 말합니다.유교에서 유래된 제사는 원래 글이 없던 시절에 부모가 자녀들을 가르치기 위한 수단이었는데,나중에는 그것이 음식을 차려놓고 절하는 것으로 변해 버렸다.

지금 시대에는 나이 70세가 되었다고 부모를 갖다 버렸던 고려장도 없고,삼년상을 지켜야 된다고 외치는 사람도 없으며 제사나 벌초도 대행업체를 통해서 하는 세상입니다.

고전10:20

성경은 여러분이 제사하는 것을 가리켜 귀신에게 하는 것이라고 말씀합니다. 또한 제사를 지내면 조상이와서 음식을 먹는다고 하는데 이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사람은 죽으면 올수도 갈수도 없는 천국 아니면 지옥에 있기 때문입니다. 눅16:26

여러분이 사는 집도 지은 사람이 있는 것처럼 우리를 지으신 분도 계십니다. 창2:7

θ께서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그 코에 생기를 불어넣어 생령이 되게하셨다고 합니다. 우리를 지으신 분은 창조주 θ이시라는 것입니다.

또한 사람은 날 때가 있으면 죽을 때가 있습니다. 죽음 이후가 완전히 끝이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만 그렇지가 않다는 것입니다. 전12:7

흙,즉 육체는 땅으로 돌아가고,신 즉 영혼은 주신 θ께로 돌아간다고 하니다. 그러므로 제사를 지낸다고 해서 θ께로 돌아간 조상이 와서 음식을 먹는 일은 절대 있을 수 없고 오히려 그 제사는 귀신에게 하는 것임을 깨달아 참 경배의 대상이신 θ만을 섬기시기 바랍니다.


3.교회 가면 망한다는 말입니다.

흔히 교회 가면 십일조 등 돈을 많이 바치기 때문에 망한다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예수님을 믿으면 교회에 돈을 많이 바쳐서 망하게 될까요? 물론 성경에는 십일조와기타 헌금을 θ께 드리라고 하였습니다.그러나 그리면 몇 배로 축복해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말3:10

하나님은 십일조를 드려 하늘문을 열고 쌓을 곳이 없도록 붓지 아니하나 나를 시험해 보라 고 하셨습니다. 그만큼 확실하게 복을 주시겠다는 것입니다.

고후9:6

그리고 땅에 씨를 적게 심으면 열매를 적게 거두고,많이 심으면 많이 거두는 것처럼 θ께서는 우리가 물질을 드린 만큼 돌려주십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들에게 모든 복을 주시겠다 약속하셨습니다.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부요한 나라들을 보십시오,대부분 J를 믿는 기독교 국가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는 예수님을 믿으면 망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θ께서 복을 주어 부요하게 된다는 사실을 증명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J 믿으면 망한다는 것은 거짓이며,오히려 J 믿으면 θ께서 복을 주어 가난한 자가 부요하게 됩니다.

오늘 여러분들은 어떤 것을 따르시렵니까? 여러분의 자녀에게 무엇을 가르치시렵니까? 저는 자녀들에게 J 믿어라 저 천국가자.그리고 이 땅에서  예수 잘 믿어라. 항상 복을 받아누리도록 너희의 행복을 위하여 라고 가르칩니다.

믿든지 밎지 않든지는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그러나 천국은 없다.지옥은 없는 생각에 마음대로 살다가 죽음을 맞이하고 그 이후에 천국과 지옥이 있어 지옥에 가게 된다면 그때는 이미 늦어버린 것입니다.

이 자리에 오신 여러분,이제부터라도 예수 믿고 교회와서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맏으면 여러분은 무조건 잘 살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예수 믿으면 저 천국도 가고 반드시 이땅에서도 잘 살게 됩니다. 마음 문을 열고 한번 믿어 보십시오. 행4:12

오직 J 이름으로 구원받을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행위나 노력,지위 등 아무것도 필요치 않습니다.

여러분이 믿겠다고 마음 먹고 입으로 시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오늘 이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여러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자자손손에게까지 축복을 남겨주는 분들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출처 : 가고싶은교회 성은교회
글쓴이 : 피터김 원글보기
메모 :